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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관리에 대한 정보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멋진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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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징징뚜비 2020. 6. 2. 1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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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관리에 대한 정보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멋진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모든 것을 다 해낼 수 없을 것 같은 기분이 드십니까? 만약 네가 이렇게 느낀다면, 네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라.


오늘날, 이것은 당신이 이 기사를 읽고 시간 관리에 대해 배우면서 바뀔 것이다.




타이머 사용을 고려해 보십시오.


작업에 집중하려면 당면한 작업에 집중하는 데 사용할 시간 동안 타이머를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2시간 동안 일하고 있는 경우, 30분 간격으로 타이머를 설정하여 휴식을 취한 후 나머지 시간을 다시 일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한 가지 훌륭한 시간 관리 도구는 구식 달력이다.


전통적인 종이 달력을 사용하고 연필로 활동과 프로젝트를 기록하여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전화기나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자 달력과 함께 제공되는 자유를 선호한다.


어느 쪽이 좋든 달력을 사용하면 훨씬 쉽게 기억할 수 있다.




하루 앞서 계획을 세우는 것은 당신의 스트레스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매일 마감 시간에 할 일 목록을 준비하거나 보다 광범위한 실행 계획을 준비하여 이를 달성할 수 있다.


이것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숙면을 취하게 해 준다.




모든 작업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십시오.


중요하지 않거나 덜 급한 일은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꼭 해야 할 일에 강한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최우선 순위에서 가장 낮은 우선순위로 해야 할 일을 보여주는 우선순위 목록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시간을 사용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시간을 현명하게 쓰도록 하라.


나중에 시간이 더 있을 때 이메일이나 문자를 확인해 봐.


당신이 항상 당신의 메시지를 확인한다면, 당신은 당면한 다른 일에 집중하지 못할 수 있다.




꼭 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무언가를 끝내려고 할 때 전화를 받지 마십시오.


당신이 방해를 받을 때마다, 당면한 주제에 대해 다시 집중하는 것은 더 어려워진다.


당면한 작업을 완료하면 문자, 전화 통화 및 인스턴트 메시지를 반환하십시오.




너의 스케줄에 있는 것들을 자세히 보아라.


특정 활동을 제거할 수 있는가? 몇 가지 업무를 다른 사람에게 위임하여 여행 일정에서 시간을 좀 내 주시겠습니까? 대표단은 시간 관리에 있어 진정한 동맹이 될 수 있다.


일단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업무를 위임하는 법을 배우면, 이것은 당신에게 가만히 앉아서 다른 사람이 그 일을 할 수 있도록 할 기회를 줄 것이다.




우선 어려운 것부터 치워라.


이것들은 하루의 시작에 즉시 행해져야 한다.


이 전술을 채택하면 스트레스를 훨씬 덜 받게 될 것이다.


가장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일을 일찍 끝냄으로써, 하루의 남은 시간은 훨씬 더 쉬워질 것이다.




매일 해야 할 일의 목록을 만든 다음 중요도 순으로 정리한다.


각 작업을 마치면 다음 작업으로 이동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해야 할 모든 것을 기억할 수 없다면, 여러분의 목록을 가지고 다니기 시작하라.




일기는 당신의 삶을 정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며칠 동안 각 작업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과 함께 기록하십시오.


며칠이 지난 후, 일기를 검토하고 시간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할 일 목록을 가장 중요한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하루를 설정하기에 아주 좋은 방법이다.


낮에 성취하기 위해 무엇이 가장 중요한지 평가하라.


그럼 스케줄 맨 위에 적어봐.


그렇게 되면 당신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은 일들에까지 착수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항상 시간에 문제가 있다면, 정리된 공간을 유지하기 시작하라.


매일 3번씩 무언가를 찾는 5분은 일주일에 2시간을 낭비한다는 것을 의미해! 자료를 정리하여 같은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정상 궤도에 오르도록 도와줄 것이다.




할 일 목록을 주머니에 넣고 다녀라.


이렇게 하면 일을 잘 할 수 있다.


당신이 완수해야 할 몇몇 과제들은 스트레스를 받거나 감정적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부담을 줄 수 있고,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당황하게 만든다.


목록을 가지고 다니는 것은 당신이 각각의 일을 하는 것을 기억하게 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의 시간을 더 잘 예산에 들일 수 있도록 몇 가지 훌륭한 전략을 공유했다.


시간을 현명하게 관리하지 못하는 사람이 되지 마라.


이 조언을 사용하여 매일 시간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