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을 녹색 에너지로 전환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징징뚜비 2020. 6. 2. 15:42

본문


집을 녹색 에너지로 전환하는 방법



여러분은 녹색 에너지가 얼마나 쉽고 저렴한지 놀랄 것이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것들이 있다.


우리는 녹색 에너지가 가져다주는 모든 보상을 즐길 수 있는 많은 조언과 요령을 제공하기 위해 이 기사를 썼다.




전기 사용량만 줄이면 에너지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플러그를 뽑으십시오.


사용하지 않을 때는 TV와 불을 꺼라.


이것은 또한 현금을 절약하는 쉬운 방법이다.




정부는 재생 에너지 투자에 대한 보조금을 대중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시 또는 카운티 정부에 문의하여 해당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 절약 프로그램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당신은 무료 바람이나 태양열 설비를 받을 자격이 있을 수도 있고, 최소한 세금을 낼 때 당신의 비용을 공제받을 수 있을 것이다.




장치를 충전하는 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충전기의 플러그를 뽑으십시오.


충전기를 꽂을 때마다 약간의 에너지를 사용하고 있다.




태양열 온수기를 가정 내 에너지 효율을 높이기 위해 고려해 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얼은 물이 여러분에게 영향을 주지 않는 기후에서 산다면, 여러분은 태양열 히터가 여러분의 집에 퍼지기 전에 물을 순환시키는 시스템에 투자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여러분은 해가 뜨지 않을 때나 뜨거운 물을 많이 사용할 때, 여러분은 여전히 전통적인 온수기를 예비로 가지고 있어야 한다.




건조기를 사용하기보다는 날씨가 허락하는 한 밖에서 옷을 말려라.


태양은 당신의 옷에 대단한 냄새를 준다.


그것은 건조기에서 나는 것보다 더 신선한 냄새다.


이렇게 함으로써 공과금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와트 사용량을 확인하고 관리하십시오.


Kill-A-Watt 또는 Watt Minder 가젯을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이것들은 당신의 에너지가 어디에서 소비되고 있는지 찾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한 시간, 한 달 또는 일년에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사용되는지 알아보려면 이 장치들을 어플라이언스에 연결하십시오.


이를 통해 어플라이언스를 작동시키는 데 드는 비용이 얼마나 되는지 알 수 있다.




에너지 효율 목표를 따라잡기 위해 모든 에너지 청구서를 전년과 비교하여 얼마나 많은 성과를 내고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에너지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의식함으로써 소비하는 에너지의 양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적극적으로 물이나 전력을 적게 사용하려고 하면 방을 나갈 때 전등이나 가전제품 등을 끄는 노력을 하게 된다.




다음에 휴가철을 맞아 집이나 나무를 장식할 때는 표준 광선 가닥 대신 LED 조명을 사용하십시오.


20억 킬로와트 이상의 전력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만약 모든 사람들이 이것을 변화시킨다면 미국은 20억 킬로 와트의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양은 실제로 1년 동안 약 20만 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적어도 에너지 요금으로 돈을 절약하는 것을 기대할 수 있다!



좋은 에너지 절약 팁은 보일러를 교체하는 것이다.


오래된 보일러는 에너지 절약을 염두에 두고 제조된 것이 아니다.


그러나 새로운 것들은 에너지 효율적이게 만들어진다.


그들은 당신에게 이익이 되는 이산화탄소를 훨씬 적게 생산하고, 에너지 비용을 절감한다.




녹색 에너지를 사용하는 쉬운 방법은 탱크가 없는 온수기를 설치하는 것이다.


구식의 난방기들이 끊임없이, 때에도 그러므로 에너지를 낭비하고 필요한 물이 아니고 달린다.


온디맨드 모델은 하루 종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대신 필요할 때 즉시 온수를 제공하여 비용과 에너지를 절약해 준다.




에너지 효율에 있어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것은 전기 회사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다.


회사의 웹사이트에서 에너지 소비량을 추적하는 도구와 에너지 절약에 대한 팁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에너지 효율적인 전구나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데 도움이 되는 리베이트나 기타 프로그램을 찾을 수도 있다.




사람이 많이 거주하는 룸의 경우 동작 감지 조명 센서를 추가하십시오.


이 센서를 사용하여 방에 아무도 없을 때 불을 끄십시오.


그러면 에너지를 덜 사용하므로 비용이 절약될 수 있다.


만약 모션 감지 조명이 실내에서 작동한다면, 야외와 차고에도 조명을 추가해 보십시오!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핑계 때문에 우리 삶에 더 친환경적인 방법을 도입하는 것을 막기는 쉽지만, 우리가 알려준 팁은 그것이 얼마나 간단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오늘날 녹색에너지를 향한 단계는 보다 환경적으로 건전한 미래를 향한 단계들이다.